ABOUT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연구개발하여 산업현장의 안전을 지킵니다

Greeting

건설 산업현장의 효율과 안전,
앞선 기술개발과 신뢰로 세계속의 자부심이 되겠습니다!

평소 신한전자기기를 아낌없이 성원해주시고 격려를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크레인 안전장치 전문기업 신한전자기기는 30여년 동안 오직 한 길만 걸어왔습니다. 신한전자기기의 모든 임직원은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고자 혼신의 힘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순수 기술력의 자부심
순수 신한전자기기의 기술력으로 모든 제품을 생산하기 위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어 왔지만 대나무와 같은 대쪽 정신으로 100%의 자체 기술 개발을 이룩하였습니다. 많은 해외 기업들의 제품들과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지만 신한전자기기는 오랜 시간 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로 순수 기술력을 지키며 세계 속의 신한전자기기로 자부심을 남기고 있습니다.

기술개발의 리더
급변하는 사회환경 속에서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신한전자기기만의 노하우로 업계 최초로 ISO9001, 한국산업안전공단 검인증 & 안전인증 S마크, CE마크 등의 수많은 인증서를 받았으며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특허 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대의 경쟁력을 갖춘
또한 글로벌 시대에 맞는 안정된 생산 체계를 갖추기 위해 중국, 싱가포르와 같은 미래산업의 큰 기류가 될 곳에 신한전자기기의 가지를 뻗었습니다. 현지 시장에 맞는 제품을 생산 보급하고자 생산공장을 설립하였습니다. 글로벌 시대를 이끌어갈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세계 속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신한전자기기는 고객이라는 단어보다 내 가족이 쓸 제품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정성을 다하고 있으며, 창의와 도전 그리고 현신을 통한 전략경영, 혁신경영을 강화하여 세계 속의 신한전자기기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
신한전자기기의 모든 임직원 및 직원은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고자 혼신의 힘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